조명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고 쓸모있지만, 사람의 감정을 돌보거나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등 많은 역할을 한다. 조명이 비추는 공간의 실루엣과 빛이 전하는 따듯한 감성은 삶을 풍요롭게 만들고 생활을 은은하게 밝힌다. 거실 천정의 형광등과 침대 옆의 작은 스탠드만으로는 채울 수 없었던 당신의 감성을 채워줄 조명, 가족과 함께하는 식탁 위의 행복을 밝혀줄 조명을 소개한다. 



 

Art of Lighting, DUOMO & CO


세대를 초월하는 굿디자인을 꿈꾸는 두오모(Duomo & Co.)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고루 적합한 디자인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명, 가구는 물론 욕실, 타일, 바닥재 등 다양한 디자인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문화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 특히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조명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Design from Nature, INDAHDESIGN


2012년 세계적인 디자이너 케네스 코본푸(Kenneth Cobonpue)의 가구와 조명을 런칭하며 더욱 유명해진 인다디자인(Indahdesign)은 호텔 설계와 인테리어 디자인, 가구 및 소품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생활과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고 있다. 인도네시아어로 "아름다운"이라는 뜻의 Indah를 브랜드로 삼을만큼 가구와 조명을 통해 아름다운 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 노일영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